시사인터뷰
 

   

   문화

 
작성일 : 19-06-08 16:30
녹원환경 주최, 환경사랑콘서트. 환경사랑가요제 인산인해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35  

지난 5일 사단법인 녹원환경감시연합중앙회(회장 장석순)은 제24회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익산시민과 함께하는 제5회 환경사랑콘서트와 환경사랑가요제를 익산시 모현동 배산체육공원 야외무대서 개최하였다.

이날 녹원환경감시연합 중앙회에서 주최하고 녹원환경문화예술단이 주관하는 행사는 정옥선 단장이 이끄는 익산소리아난타 팀과 익산시 마동풍물단 사물놀이가 행사를 축하 하였다.

또한, 초대가수 한태진, 제이,한유빈 등 중앙무대서 활발히 활동하는 가수들이 화려한 공연을 펼쳤으며 가수 이금이,이광희,김혜리,변승아,금보성,작곡가 이재룡 등 멀리 대구에서 이곳 익산까지 출동하여 영, 호남 한마당 잔치를 펼치며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환경사랑콘서트에 합류하였으며 그동안 쾌적한 주변 환경을 위해 노력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수고한 윤영란 사무국장과 김강수 신광요양원 원장은 익산시장 표창장을 수여 받았으며 이어 윤종신,윤영렬회원은 국회의원 조배숙표창장을 심광석,최형배는 이춘석국회의원 표창장을 받았다.

이어 정옥선 단장을 비
롯한 양기승,윤영란,유리,신호등,안은영,임은선,이옥단 등 녹원문화예술단원들도 앞장서며 뜨거운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익산이 자랑하는 명사회자 정진의 사회로 진행된 가요제는 예심을 통해 치열한 경쟁을 통과한 본선 참가자들은 이곳 배산체육공원을 찾은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노래솜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이에 사단법인 예미샘 이사장이자 예술 전문가인 배수연,작곡가이재룡,가수김혜리 등 심사위원들은 공정한 평가와 신중한 심사를 통해 영예의 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대상수상자는 상금50만원과 가수인증서 및 상장 등을 포상으로 전달 받았으며 또한, 각 수상자들은 이에 걸맞은 시상을 했다.

행사는 푸짐한 경품은 대형냉장고와 김치냉장고,대형TV,쿠쿠전기밥솥,선풍기10대,쌀100Kg 및 생활용품 등 행운을 한아름 안겨 가는 발걸음을 가볍게 하였다.

사)녹원환경감시연합중앙회 장석순 중앙회장을 중심으로 전국에 포진된 모든 녹원인들은 이번 행사를 위해 온 역량을 쏟아냈다.

이 행사는 정헌율익산시장은 물론 송하진 전라북도지사, 국회의원 익산시의장의 축사를 비롯하여 시의원,시관계자,각 기관장 등 내.외빈이 들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 주었다.

끝으로 전라북도와 익산시,시사인터뷰,KCN금강방송,반얀피부관리샵,동서네낙지,우진주택지붕공사,한국공보뉴스 등 많은 분들이 협조하고 후원하는 행사로 마무리 됐다.

사단법인 녹원환경감시연합 중앙회장 장석순은 매년 세계환경의 날을 기념해 시민과 함께하는 환경사랑콘서트와 가요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그동안 자연을 아끼고 깨끗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등 자연보존에 힘쓰고 있는 환경단체 이기도 하다.


보도본부장/황근생ghkd2824@daum.net


   
 

 
 
 

 

 

기획포커스컬럼

 

커버스토리

 

정치경제 문화
교육예술사회

 

서울부산인천
대구광주울산
대전충남충북
전남전북경남
경북강원경기
제주

 

CEO인사말조직도
인사찾아오시는 길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