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터뷰
 

   

   문화

 
작성일 : 19-06-21 10:58
가족 뮤지컬 '살 빼야 돼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에서 27일 첫 공연.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45  

예종엔터테인먼트(대표 차은선)가 주최하고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이하 ‘남예종’)가 주관하며, 김재연 전KBS PD가 제작 지휘하는 가족 뮤지컬 ‘살 빼야 돼지’가 오는 6월 27일 (목)오후 2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에서 첫 공연을 한다.

Colin McNauhton이 ‘그림이야기’ 원작에 Bcb Buisadan과 Christian Hillion의 원곡인 ‘살 빼야 돼지’는, 1999년 국내에서 ‘살 빼고 싶은 돼지이야기’란 제목으로 공연해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당시 이영자 주연)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특별히 비만 예방 교육 목적에 맞춰 각색했다.

주관사인 남예종이 뮤지컬 전문학교를 표방하는 만큼, 이번 공연의 출연진은 기존 성인배욱들과 함께 남예종청소년뮤지컬단 그리고 남예종 학생 등, 다양한 배우들로 구성된게 특징이다.

더구나 배우이자 남예종 연기예술계열교수인 오산하 씨가 특별출연하여 관심을 증폭시킨다.

제작지휘를 맡은 김재연 전KBS PD는 ‘비만 예방이란 교육적 목적을 가졌지만 가족 뮤지컬인 만큼, 보다 쉽게 공감하고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데테일을 최대한 살리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줄거리
어떤 농장에 먹는 것을 아주 좋아해서 뚱뚱한 돼지가 있었는데, 하도 뚱뚱해서 농부가 푸줏간에 팔려고 했다.

이 소식을 들은 농장 동물들이 뚱뚱한 돼지를 구하기 위해 살을 빼게 하려고 돼지를 에어로빅도 시키고 ‘소세지’ ‘햄’ 같은 돼지가 놀랄만한 소리를 질러 순식간에 살을 빼게 만든다.

결국 푸줏간 주인이 왔을 때 돼지는 빼빼 말라서 팔리지 않고 살아남게 된다.

연출 감독 하지승, 음악 편곡 오재우, 안무 박혜미 유서이, 출연 최지원,서예랑,김서영,심혜빈,
주현아,이의령,최연우,은성준,김정섭,김형근,김건욱이 출연한다.

본사/최두현기자ghkd2824@daum.net


   
 

 
 
 

 

 

기획포커스컬럼

 

커버스토리

 

정치경제 문화
교육예술사회

 

서울부산인천
대구광주울산
대전충남충북
전남전북경남
경북강원경기
제주

 

CEO인사말조직도
인사찾아오시는 길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