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터뷰
 

   

  교육

 
작성일 : 18-11-21 14:37
송바울 국내 최고 일식아카데미 현, 타츠원 교육이사.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041  

맛있는 요리는 사람의 태도와 마음가짐을 변화시켜 문화를 담아갑니다.

일본요리는 마음으로 .눈으로 혀끝으로 맛을 보며 먹는 이에게 오감으로 전해져기쁨과 즐거움을 넘어 감사함으로 보답하게 됩니다.

1. 어떤분들이 교육을 받으러 오나 ?
20~60대까지 남녀노소 국내취업 및 국내 창업 해외취업 그리고 이민을 생각하시거나 그리고 여러 가지 안타까운 사연들을 가지고 오신분들 참으로 다양한분야에서 인생 제 2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오십니다 

요리에 입문하신분들은 대부분 요식업을 조금은 쉽게 생각하시고 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초 없이 바로 요리가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오시는 분들이 7~80% 그래서 처음 1주간을 칼을 가는것부터 칼질하는자세 동작 등을 아주 세세하고 엄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기본이 안되면서 빨리만 배우려한는 것은 어불성설 이기에 반복적 체계적으로 연습을 시키며 보통 하루 3~4시간 2~3개월 교육하고 있습니다.

2. 힘들지만 매력있는 직업 조리사

매일 12~13시간을 좁은 주방에서 보내야만 하고 식사는 빠르게 먹어야 하며 쉬는 시간도 많이 부족한 직업이며그렇기에 여기에 배우러 오시는 분들에게 어떻게 하면 즐겁게 요리를 하고 또 재미있게 맛있게 하는지를 가르치려고 노력한다.

현장에서 배우고 익혔던 노하우들을 솔직하고 진솔하게 전달하려다 보니 저를 좋게 봐주시고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수료를 하시고도 많이 찾아들 오십니다
3. 요리에 입문하신 분들이 창업을 하거나 현직에서 일할 때 요리를 정말 잘 선택했다고 말을 해줄 때 보람을 느낌니다.

앞으로도 일본요리를 좀더 쉽고 즐겁게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가르치고 싶습니며 송바울씨는 포부를 전한다.

본사/최두현기자 ghkd2824@daum,net

 


예정수 18-11-30 18:03
답변 삭제  
송바울님 멌있어요~♡
   
 

 
 
 

 

 

기획포커스컬럼

 

커버스토리

 

정치경제 문화
교육예술사회

 

서울부산인천
대구광주울산
대전충남충북
전남전북경남
경북강원경기
제주

 

CEO인사말조직도
인사찾아오시는 길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