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터뷰 – “사단법인”보듬우리 봉사회 신년회 및 정기총회

0

“사단법인”보듬우리 봉사회 신년회 및 정기총회

“사단법인”보듬우리 봉사회(대표이사 회장 김은영)가 2025년 을사년을 맞이하여 지난 8일 보듬우리 봉사회원들이 내·외 귀빈을 모시고 신년회 및 정기총회가 성황을 이루었으며, 새로운 임원 및 회원들의 한 해의 활동을 결산하고 새해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번 행사에서 봉사활동의 성과를 돌아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 계획을 논의하며 회원 간의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보듬우리봉사회가 창립이래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왔으며, 2024년에는 일일바자회 행사 및 기부활동을 통해 약1000여명의 저소득층 아동을 지원한바 있다.

이번 총회를 통해서 2025년에도 지역사회 연대를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원활동을확대할 계획이며, 지난 일 년 동안 자원봉사에 수고하신 우수 자원봉사자를 발굴하여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시상도 아끼지 않았다. 우수 자원봉사 시상에는 기관 직제별로 시상을 하였다.

*더불어 민주당 인천광역시 계양구(을)당대표 이재명 국회의원상에 이영희, 김혜정, 이재석, 엄태연님께서 수상 하였으며, *더불어 민주당 인천광역시 계양구(갑) 유동수 국회의원상에는 유희정, 서보경, 민주연님이 수상하였고, *인천광역시 계양구의회 신정숙 의장상에는 신경주, 심홍석회원께서 수상 하였으며, *사단법인 보듬우리봉사회 김은영 대표이사 회장상에는 김혜진, 김소영회원님께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신년 총회에서 승인된 주요사업 계획에는

  • 저소득가정을 위한 지원 확대
  • 어르신 및 장애인 돌봄사업 강화
  • 청소년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지역사회 재난 지원 사업등이 포함 되었며,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커뮤니티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이날 김은영 대표이사회장은 한 곳, 한순간에서 단기적인 성과에 그치지 않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역사회에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 데 있으며, 특히 지역사회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디지털 시대를 넘어 AI 시대 문턱에서 자칫 사각지대에 쉽게 빠져들 수 있는  청소년들과도 소통의 장을 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단법인”보듬우리봉사회(대표이사 회장 김은영)은 오늘 우수 자원봉사 수상자와 전체 회원들께 지난 10년을 회고하면서 그동안 말없이 어두운 곳을 마다하고 묵묵히 자원봉사에 참여해 준 회원들이 있기에 오늘날 우리 단체가 “사단법인”이 되었다는 축하의 말과 함께 지역주민 모두와 보듬우리 봉사회 전체 회원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About The Autho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