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터뷰 – 서울오페라단 단장 윤예원(팝페라가수 씨클라인) “UN평화 대상” 수상영예

0

서울오페라단 단장 윤예원(팝페라가수 씨클라인) “UN평화 대상” 수상영예

현)서울오페라단 단장 윤예원은 2023 바이든 미국 대통령금상수상에 이어 올해 UN평화대상과 대한민국을 빛낸대상 문화부문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5년 달려라하니를 만들었던 방용석프로듀서와 함께 “우린 할수있어” “노 바디 캔 스탑 미”
“천상의 이별” 등의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외 왕성한활동으로 한국의 팝페라퀸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그녀는 탁월한 무대매너와 힐링을주는 팝페라가수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백금자 우리옷 공식한복모델과 루디아드레스 공식 모델을 할정도의 뛰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1957년창립된 서울오페라단의 3대단장으로 낮은자세로 임하며 사회봉헌에 선한영향력을 행사하는 윤예원은 소아암 어린이돕기 심장병환우 치매노인분들 한국청소년동아리연맹 홍보대사와 심사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사회공헌을 꾸준히 해오는 선한영향력의 훌룡한 성심을 전달하는 가수로 입지를 높히고 있다.

윤예원은 사회각층의 수상기록이 많으며 겸손과 배려 낮은자세로 관객들께 행복을 드리는 가수로 더욱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UN평화대상 수상자로는 국회의원 윤상현, 을지대학교병원 오한진박사, 함평군의회 이남오 군의원, 마포문화원 최재홍 원장, 한국국제예술학교 남카라교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1952년에 창단한 서울오페라단은 올해 10월 정기연주회를 앞두고있다.

About The Autho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